경제학은 사람들이 이용 가능한 대안 중에서 어떻게 선택하는지 알아보는 사회과학이다.
그것은 인간과 그 행동에 관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유인즉 그것은 가능한 한 과학적인것을 사용하기 때문이고 선택지 조사에 대한 접근법이다.
희소성, 선택지, 비용
모든선택지는 하나의 대안이 다른 대안보다 선택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택지중에서 선택하려면 세 가지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경제학의 중심: 희소성, 선택지, 기회비용.
희소성
우리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어느 시대든 우리는 땅이 너무 많고, 공장이 많고, 석유가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욕망, 그러한 자원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욕구는 무한합니다.
우리는 항상 더 많은, 더나은 주거, 더 많은, 더 나은 교육을 원합니다.
만약 우리의 자원도 무제한이라면, 우리는 각각의 욕구에 '네'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경제학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모두에게 예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 가지를 예수라고 말하려면 우리는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싫든 좋든간에 우리는 선택을 해야 합니다.
우리의 무한한 욕구는 자원의 한계와 끊임없이 충돌하여 몇 가지 활동을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부정하는 것.
희소성이란 선택지 중에서 골라야 하는 조건입니다.
하나의 선택지를 선택하려면 다른 하나의 선택지를 포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구획의 토지를 생각해 보자. 그 소포는 우리에게 몇 가지 대체 용도를 제시합니다.
그 위에 집을 지을 수 있어요.
우리 그 위에 주유소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작은 공원을 만들 수 있어요. 당신은 또한 그것을 하기 위해 땅을 개발하지 않은 채로 둘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나중에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땅을 주택으로 쓰기로 했다고 한다면. 크고 비싼 집인지 아니면 몇 채인지
크고 비싼 집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그 집에는 누가 살아야 할까요? 만약 카스야가 살고 있다면 하지만 응우옌인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토지의 용도에는 사용의 종류와 마찬가지로 대체적인 용도가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감각입니다. 토지가 부족하다는 것은 사회가 토지 이용에 관해 선택을 강요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질적으로 모든 것이 부족합니다. 우리가 숨 쉬는 공기를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우리에게 무료로 대량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부족할 가능성이 있나요?
공기가 부족한지 여부에 대한 테스트는 대체 용도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는 공기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숨을 쉽니다. 맞아요. 우리는 차를 운전하거나 집을 난방하거나 공장을 가동시킬 때 그것을 오염시킵니다.
사실 공기의 사용법 중 하나는 공기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입니다.(오염)
우리는 호흡하기 위해 공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 안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것들 두 가지 이용은 분명히 서로의 대체 수단입니다. 공기 중에 쓰레기를 버릴수록 바람직하지 않게 됩니다.
건강하게, 호흡하는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더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우리는 발생하는 오염활동을 제한해야 합니다. 공기는 대체 용도가 있기 때문에 거의 좋은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상품이 그러한 선택에 직면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유재란 하나의 사용 선택이 실시하는 것입니다.
다른것을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유재의 한 예는 중력입니다. 중력이 당신을 지탱하고 있다는 사실은 지구는 당신의 이웃이 우주에 표착하도록 강요 받고 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한 사람의 중력 사용은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것에 대한 대안입니다.
무료 상품은 많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우주 공간은 우리가 그것을 사용한 유일한 용도일 때 무료 상품이었습니다.
그것을 바라보기 위해. 하지만 이제 우리의 공간 사용은 한 사용이 다른 사용의 대안이 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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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심지어 일부의 우주 공간은 부족합니다.
우리가 공간을 사용할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공간은 확실히 더 부족해질 것입니다.
희소성은 특징적입니다. 사실상 모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경제학의 범위는 정말 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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